[society] 인도네시아 솔로왕국 국왕방문(한국기업 훈장 수여위해)
기자 : 양희철 날짜 : 2019-01-18 (금) 19:01


                       인도네시아 솔로왕국 국왕방문(한국기업 훈장 수여위해)




    지난해 인도네시아는 태풍과 지진으로 인해 많은 피해를 보았다. 이때 한국의 기업들의 솔선수범으로 인도네이시아 현지인들을 돕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에 감사의 표현으로 인도네이시 솔로왕국의 SULTAN SURADI JOYO NAGORO 왕이 방한을 한다.

    피해 당시 한국 기업들이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고 집을 잃고 고통속에 있는 주민들에게 위로를 주었고 또한 피해 복구를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에 감동하여 그 보답으로 훈장을 수여하기로 하였다.

     솔로왕국은 성경에서 가장 지혜로운 왕인 솔로몬과 이디오피아의 시바의 여왕의 후손으로서 자긍심이 대단하다. 그 후예들이 인도네시아에 정착을 하면서 그 지역 이름을 솔로라고 지었고 그 후손들은 인도네시아에 정착하기 위해서 부르나이를 거쳐서 말레이시아와 필리핀으로 들어가 필리핀에서도 솔루 지역으로 명명하고 왕가를 이루고 있다. 

    이 왕국은 아세안 국가들의 상호, 협력 할 수 있는 근간을 만드는데 있어서 이 왕조의 노력과 영향이 상당하였다. 이번 방문에는 SULTAN SURADI JOYO NAGORO 왕과 함께 인도네시아, 말레이사아 등 약 13개국의 경제사절단이 같이 참석하여 훈장 수여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교류에 대한 부분의 일정도 소화할 예정이다. 한국의 유수의 기업들도 참석하여 이 행사에 참여하고 훈장 수여와 경제 협력에 대한 깊이 있는 일정을 진핼 것이다.

    이번 일정은 24일에 입국을 하고 26일에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오전 10시에 거행되고 29일경 귀국할 예정이다.



 

 
miwit.com sir.co.kr DNS Powered by DNSEver.com
서울시 강북구 수유3동 24-26 TEL:070-4643-7347 FAX:02-6280-6639 / 발행인 : 양희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양희철
편집인 : 양희철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서울(아02090) / 등록일자 : 2012년4월27일 / E-MAIL : hsktv.kr@hanmail.net
Copyright ⓒ 다문화방송. All rights reserved.